언론보도

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
제 목 [인천일보]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호텔조리과정, 한국국제요리대회 전원 수상
등록일 2021-06-07 조회수 5



국내 최대 규모의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교육그룹인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로이문예 학장 정지수) 호텔조리계열(호텔조리과정)이 (사)한국음식관광협회 주최로 진행된 2021 한국음식관광박람회 “한국국제요리경연대회”에서 금메달 5명, 은메달 2명, 동메달 4명 등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였다고 4일 밝혔다.

이 학교 호텔조리과정 관계자는 “참가자 전원 수상 결과는 평소 실습 중심의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대회 3주전 매일 수업 종료 후 지속적인 연습을 통하여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얻어낸 결과이다.”며 “학교에서는 대회에 출전하는 학생들에게 대회 당일 차량을 지원은 물론, 수업 종료 후와 주말 및 방과 후에도 실습실을 개방하여 대회연습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였다. 또한 대회 후 별도의 시간을 마련하여 정지수학장이 수상자 전원에게 직접 상장과 메달을 수여 하였으며, 학생들의 노력한 성과에 대하여 응원을 보냈다.”고 전했다.

현재 로이문예는 대한민국 조리기능장, 푸드코디네이터 등 푸드&조리 분야 베테랑 교수진의 1:1 실습지도를 바탕으로 기본적인 조리기술 이외에도 푸드&조리 스페셜리스트 전문경영인을 육성하기 위해, 1차 산업-생산과 2차 산업-제품가공∙포장 그리고 3차 산업-판매&서비스업을 융합한 “6차 산업 푸드외식 비즈니스 교육”을 완성하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운영하고 있다.

한편 로이문예는 2022학년도 신입생 예비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공간플라워디자인, 파티웨딩, 호텔조리계열, 호텔식음료 등 2년제 전문학사 학위과정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출처 : 인천일보(http://www.incheonilbo.com)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