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
제 목 [기호일보] 로이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 공간플라워과정, 국제대회 최고 수상
등록일 2019-06-11 조회수 29
2019 fffim 국제플라워패션 페스티발 “바디플라워” 부문

국내 최대 규모의 파티, 푸드, 공간플라워, 이벤트 등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전문 교육그룹인 로이(LOY)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학장 정지수)가 테이블센터피스 국제대회에 최우수상 수상에 이어 또다시 2019 fffim 국제플라워패션 페스티발 “바디플라워” 부문에서 공간플라워 연출과정 재학생들이 출전해 대회 최고 성적인 영예의 금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로이 전문학교 전문 학교.jpg
국제플라워패션 페스티발(fffim)은 디자인리프가 주관하는 국내 초대형 플라워이벤트 행사로 국내는 물론 해외의 유명한 플로리스트, 화예작가, 한복, 웨딩드레스 패션디자이너를 초청하여 함께 협업하며 다양한 분야의 예술교류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서울 그랜드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 행사장에서는 패션과 플라워를 주제로 환상적인 바디플라워쇼가 펼쳐져 멋진 무대를 찾은 관람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번 대회는 국제대회에 걸맞게 네델란드, 헝가리, 중국, 태국 싱가폴 등 전 세계 유명 외국인 화예작가로만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평가가 이루어졌으며 창조적이고 감각적인 우수 작품을 디자인한 로이(LOY)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 플로리스트들에게 최고의 영광이 돌아갔다.

학생들은 바디플라워부문에서 이번 대회 최고의 상인 금상과 동상을 동시에 수상했다. 대회 관계자는 LOY 학생들의 수준 높은 플라워디자인 상상력에 감탄을 하지 않을 수 없다며 식공간 연출을 기본으로 하는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대표 학교로의 면모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며 화려한 바디플라워 작품들이 이번 대회를 더욱 빛내주었다고 말했다.

LOY(로이)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 공간플라워과정은 기존 플로리스트 교육과정에 인테리어디자인, 다이닝 컨설팅 과정을 융합한 통합 프로그램으로 단순히 꽃꽂이와 인테리어를 넘어 플라워 연출, 조경설계, 가드닝 스타일링, F&B컨설팅, 전시 VMD디스플레이, 이벤트 공간연출, 매장인테리어 등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산업 분야에서 요구하는 공간플라워 크리에이터 전문가 양성 과정이다.

세계 최고의 이벤트 플라워그룹인 미국 라프리미어 대표 캐빈리 교수가 자문하고 국내 1호 파티 이벤트디자이너 정지수 박사가 직접 교육 과정을 설계하여 선진국의 트랜디한 프로그램을 그대로 도입한 현장 형 실습교육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 우리나라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분야를 대표하는 유명 화예작가인 이정섭교수를 비롯한 최고의 교수들을 영입해 화제가 되었다.

로이(LOY)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 공간플라워과정과 리빙인테리어과정(2년제 전문학사학위)은 현재 2020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하고 있으며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가능 하며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로 상담이 가능하다.

목록